
Together, we create value
래빗힐즈는 ‘같이의 가치’를 믿습니다.
작은 손길이지만, 양평 지 역 사회에 따뜻한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을 하나씩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래빗 1주년 버니마켓
결식아동을 위한 기부활동
몇 달 동안 기획했던 '제 1회 버니마켓'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가게를 준비하면서 막연히 상상했던 1주년이에요. 이렇게 오픈하기까지 선생님과 친구들, 응원하고 도와주신 분이 많이 계십니다. 대부분 해외에 계시다보니 제가 일일이 찾아뵙고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기가 어려워서 대가 없이 베풀어주신 사랑을 저도 똑같이 나누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도 제가 더 많은 도움을 받은 것 같아요.
'지역 내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돕기 위해 버니마켓에 참여한 어린이 셀러들, 일손을 거들러 한걸음에 달려온 친구들, 본인 가게를 접고 온 제자, 생각의 숲 마을 주민분들 그리고 귀한 발걸음 해주신 손님들까지, 모두 한 마음으로 함께했기 때문에 뜻 깊은 행사가 될 수 있었습니다.
래빗힐즈의 매장 수익금과 어린이 셀러들이 기부한 금액을 더해 총 100만원의 '해피 나눔 성금'을 양평군에 기탁했습니다. 기부금은 양평 관내 각 읍/면 사무소에 추천을 받아 20명의 어린이에게 5만원씩 지급되었습니다.
금액이 크지는 않지만, 그 속에 담긴 아이들의 배려와 함께 고민한 나눔의 가치가 더 없이 소중했습니다. 래빗힐즈는 앞으로도 모두가 어우러져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복합문화공간이 되기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겠습니다.
2025.04.26
신망원(보육원)
크리스마스케이크와 선물꾸러미
"사랑이 늘 크고 단단할 필요는 없지. 우리는 작은 사랑을 하며 눈사람을 몇개나 세우고 고양이를 보살폈지."
제 인생 버킷리스트 중 항상 고민하던 것이 봉사에요. 시작하려니 막연하고 어렵더라고요. 양평으로 이사를 왔으니까 가능하면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되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저의 작은 사랑을 쏟아낼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보육원 '신망원'에 아이들을 위한 딸기케이크와 선물꾸러미를 준비했어요. 마을 이웃분들이 포장을 도와주시고 함께 일하는 직원의 도움으로 케이크를 만들었습니다. 대단한건 아니지만 이런 작은 사랑들이 모이면 언젠가는 크고 단단해지지 않을까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행복을 함께 나눠서' 더욱 풍성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2024.12.25